하니웰, 온실가스 저 배출 냉매 미국 EPA 인증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11-04-07 17:13 조회수 : 1,008

HONEYWELL, 온실가스 저 배출 냉매 미국 EPA 인증

 

   뉴저지주 모리스 타운십, 2011년 4월 7일 - Honeywll(NYSE: HON)은 오늘 미국 환경 보호국(EPA)로부터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에 사용할 새로운 온실가스 저 배출 냉매에 대한 최종 승인됨을 발표하였다.

 

   HFO-1234yf는 현재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에 널리사용되고 있는 냉매 HFC-134a 보다 지구온난화지수(GWP)가 99.7% 낮은 냉매로 지구 온난화 완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Terrence Hahn(Honeywell 불소제품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승인으로 동 새로운 냉매가 전 세계적으로 도입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되었으며, 이로써 자동차업계가 보다 친환경적인 냉매로 모두 대체하여 새로운 환경 관련 규제 준수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미국 EPA Gina McCarthy(대기방열관리실)는 한 보도 자료에서 이 새로운 화학제품은 기후 변화와 오존파괴를 막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많은 생명을 살리고 우리의 경제를 더욱 튼튼하게 해줄 혁신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이번 발표된 미국기준과 더불어, 유럽 연합의 자동차 냉방 지침에서도 2011년부터 판매하는 새로운 차량 모델은 지구온난화지수(GWP)가 150미만인 냉매를 사용하도록하고, 2017년까지는 유럽에서 판매하는 모든 새 자동차에 지구온난화지수가 낮은 냉매를 사용할 것을 의무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FO-1234yf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1234facts.com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몬트리올의정서
국내이행법령
사업안내
특정물질 수출입
알림·자료실
민원서비스